홍콩 로얄플라자호텔 & 샤샤매장

음 - 블로그를 3번째 옮기는거라... 홍콩여행기만 똑같은걸 3번째 작성중ㅋㅋ 점점 감흥과 감동이 사라지고 지침만 남은 홍콩여행기! 벗뜨 이 블로그는 쭉~ 이어갈테니깐 나의 추억을 고이고이 남겨보자는 마음으로 홍콩여행 쭈욱 시작. 대신 간단하게 추려서만 써야겠다.

우리가 1박을 했던 홍콩 로얄플라자호텔이다. 몽콕역에서 내려서도 한참 가야한다. 10분이상 갔을 듯.. 어느 쇼핑타운 안에 있었다. 어디인지는 나도잘 기억이 안난다. 그냥 친구따라 열심히 해맸던거 같다. 호텔 뷰는 그닥 좋지 않다. 18층이긴 하지만 도심 번화가 속에 있어서 건물만 보일뿐.

 

 

 

 

4인실이다. 도착하자마자 찍었어야 했는데, 이건 호텔 나가기 전에 찍은 사진. 룸컨디션은 좋았다. 우린 룸 외에 다른건 전혀 이용하지 않아서 다른 정보는 없음.

호텔도착해서 짐을 풀고 밖으로 나갔다. 몽콕역 근처 호텔을 잡은 이유중 하나가 몽콕 야시장을 둘러보기 위해서였다.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몽콕야시장 기대이하였다. 그냥 한국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시골 재래시장 느낌이랄까. 특별함도 없고 그렇다고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었다. 다른 블로거들한테 낚인느낌이 들었다. ㅋ 시원하다는 발마사지도 받아봤는데, 시원하지도 않았다.... 돈이 아까워지던 순간. 나 뿐 아니라 4명다 시원하지 않다는 공통된 의견.

 

 

 

 

 

하지만 우리가 홍콩여행중에 유일하게 특템한것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샤샤매장의 마이뷰티다이어리팩.

홍콩 시내가는곳마다 샤샤매장과 봉쥬르매장이 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팩은 봉쥬르매장이 조금 더 싸다. 그리고 매일매일 가격이 달라진다. 그래서 몇일 묵을 예정이라면 가장 쌀때는 잘 맞춰서 사는게 좋을것같다. 우리는 첫날 샤샤매장에서 미친듯이 팩을 샀다. 홍콩가기전 미리 팩을 찜해놨다. 난 블랙 흑진주팩~ 우리나라에서는 10개묶음1박스가 가장 저렴하게 사도 2만원인데, 홍콩에선 8천원에 구입했다. 우리들 너무 신나서 개인당 6팩정도 구입. 아니? 친구들은 4팩사고 나만 6팩 산거같다. 심플하게 선물용으로도 좋을 팩이다. 그리고 미백효과 진짜 좋다. 다만 꾸준히 사용해야만 효과보겠지

 

 

 

 

 

호텔 도착해서는 박스는 다 버리고 알맹이만 챙겨서 캐리어에 정리했다. 부피가 너무 많이 차지해서 가져갈 수가 없었다. ㅎㅎ

그리고 샤샤매장 처럼 잡동사니 다 파는 매장들도 굉장히 많다 거기에서 구매한 호랑이파스~ 뜨끈끄끈 열을 내주는 파스다 붙이고 자면 피부가 찜질 그 이상 타들어갈것같은 느낌이랄까? 하지만 다음날 되면 피로가 풀려있다.  우린 발바닥 허리 어깨 등등에 다 붙였다. 빡센 일정에 계속 걸어야 했기에 힘들었다. 흑흑.

호랑이 파스붙이고 바운스 바운스 ♪ 아마 조용필 바운스가 한참 유행일때 다녀온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