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자유여행중에 먹은 허유산 망고주스

 

 

 

 

 

우리 홍콩의 자유여행 일정중 첫날 마지막 일정!! 바로 몽콕 야시장

열심히 몽콕 야시장을 해매다가 발견한 허유산 망고쥬스. 나는 사실 망고를 즐겨먹지 않았다. 아니 망고음료를 싫어했다. 망고먹는 친구가 이해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여기에서 망고주스를 먹고는 변했다. 특별한 망고주스 맛이라기보단 습하고 더운 날씨에 홍콩 돌아다니다가 시원한 음료 먹었으니 얼마나 맛있었을까 . ㅎㅎ 그리고 진한 망고맛이다.

결론은? 맛있었다. 이것도 홍콩가기전에 찾아본건데, 망고주스 주문할때 안에 젤리를 빼달라고 해서 먹으란다. 우리도 그렇게 따라서 먹었다.

첫번째로 들어간 허유산 망고주스 매장은 망고주스가 다 떨어졌단다. 그래서 또 다른곳으로 갔다. 뭐 몽콕내에는 허유산 매장도 몇개 되는듯하다.

 

허유산 망고주스 매장은 옥토퍼스 카드결제가 가능하다. 우리는 처음엔 야심차게 버스와 MTR을 이용하려 했으나 너무 지쳐 택시를 많이 이용했다.

그래서 이미 충전한 옥토퍼스 카드로 망고주스를 결제했다. 이외에도 편의점도 가능하고 길거리 음식 트럭에서도 가능하다 오홋

 

 

 

 

 

 

 

 

 

우리가 들어간 허유산 매장은 크기가 굉장히 작았다. 약 4~5 테이블정도 될듯했다. 밤 10시가 넘었는데도 매장은 꽉찰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ㅋㅋ 4테이블..

혹시나 망고주스 입에 안맞을까봐 1개만 주문해서 다들 한모금씩 맛보고 3개를 더 주문했다. 혹시 망고 싫어했던 사람도 꼭 먹어보길. 더워서 지칠때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더라는+_+

 

 

 

 

 

휴식할겸 수다도 떨면서 망고주스를 한자씩 하고 우리는 또 망콕야시장을 배회합니다. 육포를 사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