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8월의크리스마스 영화 촬영지 [초원사진관]

 

히로쓰 가옥을 가는 도중에 만난 초원사진관 8월의 크리스마스 영화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다. 멀리서도 이 사진관 앞에서 사람들이 웅성웅성하는 모습이 보인다. 뚜벅이 여행이라 조금 힘든탓에 구지 들르지 않아도 된다라고 생각했던곳인데, 이렇게 우연찮게 보게되서 좋았다. 와! 촬영장이다하면서도 들어가도 될까? 라고 잠시 망설였던곳. 왜냐하면 관리인이 따로 보이지 않았다.

 

내부는 현재 운영중인 사진관처럼 그대로 보존해두었다. 영상도 흘러나오고 사진기도 있으며, 사람들이 앉아서 사진찍을수 있게 소소하게 의자와 배경 조명도 있었다. 그래도 입구에는 사진을 찍기위해 대기 하는 사람들을 위한 의자까지 있었다.

 

 

 

 

 

 

 

 

우린 어머! 여기 촬영지였는데, 지금 사진관으로 운영되고 있나봐 라면서 조금 머뭇거리다가 나오려는 순간!!! 다른 사람들을 보니.. 다 관광객 +_+  정말 리얼하게도 세트장을 잘 보존했다. 신기신기 +_+

 

 

 

 

 

 

한쪽 벽면은 이렇게 영화 주인공들의 사진컷이 있다. 아마도 영화에 나왔던 장면들을 이렇게 액자로 연출해두었다. 사람들이 많아서 많은 사진을 담는건 조금 힘들었지만, 와봤다는거에 의미를 둔다. 이름만 들어보고 영화는 보지 않았던 8월의 크리스마스. 영화를 감명깊게 본 사람이라면 정말 추억돋을듯한 장소다. 나도 이영화가 궁금해졌기 때문이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군산시 월명동 | 영화8월의크리스마스촬영지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