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담양 핸드드립 커피숍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서 북적북적한 담양!

메타세콰이아 쪽은 주차장이 넓어서 그래도 갈만한데, 죽림원쪽은 길도 좁고 주차장도 제대로 된 곳이 없어서 완전 복잡 ㅎㅎ

그래서 바람쐰다고 담양을 가면 메타세콰이아 앞에 있는 프로방스 마을을 가곤한다.

 

그곳엔 다양한 커피숍이 많지만, 난 이곳 커피마운틴을 가장 좋아한다.

다양한 핸드드립 커피를 맛 볼 수 있고, 한적하니 너무 좋다.

아직은 사람들이 많지 찾지 않아 너무 좋은 이곳.

 

 

 

 

 

에티오피아 코케 핸드드립!

 

 

 

 

아이스로 먹기 맛있고 무난하다며 추천받았다.

1층 옆에는 로스팅도 직접 하고 계셨다.

사장님이신듯 했는데, 원두가격이 몇배씩 차이 난다고, 좋은 원두를 고집하신다 하였다.

그말듣고나니............커피가 더 맛있네.

 

좋은 원두인만큼 가격은 조금 있다.

 

 

 

 

 

나 이컵 참 마음에 듬..

가볍고 커피가 꿀맛이 되는 ㅎㅎㅎㅎ

 

아메리카노와 함께 시켰을 땐 이렇게 컵에 담아 나왔다.

 

 

 

 

두번째 갔을떈 두잔 다 핸드드립으로 주문했는데, 이렇게 주전자로 나옴! 좋다~~ ㅎㅎ

 

 

 

 

양껏 따라 마시고, 너무 진하다 싶으면 물을 넣어 먹으면 좋으다.

코케는 잔에 딱 1잔 나와서 양이 적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주전자로 주니 양도 많고 가격대비 참 괜찮다.

 

 

 

예멘모카와 수프리모 였나? 뭐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멘모카는 내 스타일 !!

 

 

 

 

인테리어도 이쁘다아~~

커피맛에 반하고 인테리어에 반해서 인스타에 올렸었는데,

다음에 방문했을 때 보니 인스타에 올리면 무민컵 증정이 있어서 컵까지 챙겨받았다.

 

 

 

 

 

 

 

 

친구는 처음에 귀찮다고 안받는다고 안했다가, 나중에 인스타에 올리고 함께 사은품 받음.

무민컵 집에서 지금도 잘 쓰고 있다.

 

작고 가벼워서 편함!

날씨 좋은 날 들러서 커피한잔 해야겠다~